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교환/반품 안내 드립니다.

MoMen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제품 수령 후 5일 이내 MYPAGE > 주문내역조회 에서 오른쪽 하단 [반품신청] 을 통해 신청가능하시며, 

교환을 원하시는경우 별도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MYPAGE 위치 : 웹 >오른쪽 상단 / 모바일 > 왼쪽상단 ≡ 클릭)


2-3일 이내에 대한통운에서 수거 접수가 진행되며,

반입 확인되면 순차적으로 교환 및 반품 절차가 진행됩니다.


별도의 문의없이 대한통운 접수를 통하여도 가능하십니다.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이나 우측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반품이나 교환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비]


아래의 배송비 정책을 참고하여 아래 계좌에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전체반품시 : 6,000원

무료배송후 최종구매금액이 10만원 미만 : 6,000원(초기배송비 3,000원 + 반품배송비 3,000원)

무료배송적용건 반품후 최종구매금액 10만원이상유지시 : 반품배송비 3,000원

・교환 배송비는 왕복 요금 6,000원이며, 입금 확인 후 교환 처리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 제품과 정상 제품을 같이 반품하여,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될 경우, 변심 건에 대한 초기 배송비가 발생되어 차감 후 처리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는 무료 처리되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초기 배송비는 발생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트 상품은 구성품 전체를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 가능하며,

일부만 보내주셨을 경우 나머지 일부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 모두 반입 후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택배사/주소]


반송 택배 :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반품 주소 : [12656]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양귀리 627-1 여주세정물류센터 5층 (전화번호: 02-6929-3815)


* 타 택배 이용 시에는, 불량인 경우여도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착불 반품의 경우, 발생된 배송비 그대로 차감하여 처리됩니다)


[무료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능한경우]


1. 대량생산으로 인해 마감 미처리 (실밥, 본드 자국, 박음질, 초크 자국) 부분, 쉽게 제거 가능한 실밥은 불량 사유로 볼 수 없습니다.

2. 패턴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제작 시 원단 컷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가 사진과 다른 사유는 불량 처리가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인위적인 수선, 수리, 세탁을 한 경우 )

-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세탁 방법 이외에 다른 방법으로 인한 불량 건에 대해서는 원제품 자체가 불량이었는지 판별이 어려우며, 공정거래 표준 약관 제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 포함됩니다.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착용 후 외출, 오염, 냄새, 주름 등 )

- 과한 세제 사용, 기계세탁으로 인한 과한 마찰, 수축 및 늘어짐 등은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건조기 사용 시 고열로 인한 세탁물의 수축, 변형, 변색 등의 형태 변형은 처리 불가합니다.

3.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의 제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오배송이나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사용하신 흔적이 있는 경우

5. 교환 or 환불에 대해 명시된 기간이 지난 경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